교회를 향한 축원

하나님께서 교회에 주시는 새로운 소망들과 함께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교회의 모든 가정들과 교우님들께 넘치기를 기도 드리며 다음의 세 가지를 축원드립니다.

1. 2019년 한 해 동안 온 교회가 믿음의 도약을 경험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들을지어다 하나님이 세상에서 가난한 자를 택하사 믿음에 부요하게 하시고 또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나라를 상속으로 받게 하지 아니하셨느냐. . .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약 2:1-26)

2. 영적 싸움의 승리를 맛보시기를 축원드립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엡 6:10-17)

3. 믿음의 열매가 견실히 맺혀지는 가정과 개인이 되기를 축원드립니다.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람들은 육체와 함께 그 정욕과 탐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느니라.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 (갈 5:13-25)